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13억 사기 혐의' 이상민, 논란 해명→"의연하자" 동료 연예인 응원ing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윤소윤기자]프로듀서 겸 방송인 이상민이 13억 원 사기 혐의로 또 다시 피소된 가운데 그를 향한 동료 연예인들의 지지가 이어지고 있다.


지난 23일 이상민은 사기 논란이 불거지자 소속사 및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직접 입장을 밝혔다. 그는 "오늘 저에 대한 고소 건으로 신문기사 등에 실린 내용은 전혀 사실과 다르다"며 "먼저 저는 근거 없이 저를 고소한 자를 무고 및 명예훼손으로 맞고소하는 등 가능한 모든 법적 대응을 다할 계획임을 밝힌다"고 강경한 입장을 전했다.


이어 "저는 수년 전 가까운 지인으로부터 모 건설사 브랜드 광고모델을 해달라는 부탁을 받고 광고모델 계약을 체결했다"며 "이후 저는 광고모델 활동 및 광고주가 제작한 예능 프로그램에까지 출연을 하는 등 광고계약을 충실하게 이행했지만, 고소인 측은 오히려 나를 포함한 모든 출연진의 출연료 및 인건비 등을 지급하지 않아 피해자들이 많은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또 "저를 고소한 광고주는 3년전 횡령죄로 7년 6개월의 실형을 선고받고 현재 수감중인 것으로 알고 있다. 여러 정황을 고려해 볼 때 고소인 측은 금전적인 이유에서 무고한 저를 옭아 매려는 의도를 가진 것 같다"고 덧붙였다.


이상민의 강경한 입장과 해명이 이어지자 그를 향한 동료 연예인들의 응원도 이어졌다. 이상민의 해명글에 하하는 "무조건 믿습니다 형님. 진실은 승리합니다!"라고 댓글을 남겼으며, JTBC 예능 '아는 형님'을 통해 인연을 맺은 아나운서 장성규 역시 "사필귀정을 믿습니다"라며 응원했다.


작곡가 돈스파이크도 "형님 화이팅"이라는 내용의 메시지를 전했으며, 동료 이현도는 "상민아, 의연하자"라고 그를 향한 응원의 목소리를 높였다.


한편, 이상민과 고소인 측이 한치의 물러섬도 없이 팽팽하게 대립하고 있는 가운데, 해당 사건은 곧 본격적인 수사에 들어설 방침이다. 이상민이 자신의 주장과 동료들의 응원에 힘입어 누명을 벗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younwy@sportsseoul.com


사진 | 김도훈기자 dica@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