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김재욱·이엘 양측 "커플링 의혹, 사실 아냐…열애설도 NO" [공식입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이엘과 김재욱이 열애설에 대해 강력하게 부인했다.

28일 김재욱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 관계자는 이날 엑스포츠뉴스에 "해당 사진 속 주인공은 김재욱이 아니다"라고 전했다.

또한 이엘과의 열애설에 대해서도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이엘의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역시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이엘과 김재욱의 열애설은 사실 무근"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엘 사진 외 업체측 홍보 사진은 김재욱이 아니며, 저희와도 무관한 사진"이라며 "이와 관련해 팬 분들 뿐만 아니라 양측 배우들이 추가적인 피해를 입지 않도록 추측성 보도와 댓글은 자제해 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강조했다.

앞서 지난 27일 이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반지 사진을 게재하며 "헤헷"이라는 문구를 덧붙였다.

이어 해당 반지 제작 업체 역시 인스타그램에 반지를 낀 남녀의 손 사진을 게재했다. 여성의 사진에는 이엘임을 밝혔지만, 다른 남성은 누구인지 밝히지 않았다.

이를 두고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이엘과 김재욱이 커플링을 맞춘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고 열애설을 의심하기도 했다.

특히 일각에서는 사진 속 남성의 손과 과거 김재욱이 화보에서 공개했던 손이 유사하고, 점이 있다는 것을 이유로 들며 동일 인물임을 추측하기도 했다.

한편 앞서 이엘은 지난 2018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재욱의 상반신 탈의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당시 이엘 측은 "재미있는 사진이라고 생각해 올렸다가 삭제한 것"이라고 입장을 전한 바 있다.

이하 아티스트컴퍼니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아티스트컴퍼니입니다.

온라인상 퍼지고 있는 배우 이엘 씨와 김재욱 씨의 열애설은 사실 무근입니다.

또한, 이엘 씨 사진 외 업체측 홍보 사진은 김재욱 씨도 아니며, 저희와도 무관한 사진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팬분들뿐 아니라 양측 배우들이 추가적인 피해를 입지 않도록 추측성 보도와 댓글은 자제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