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0 (금)

[단독]정준호♥이하정, 오늘(26일) 둘째 득녀..산모-아이 모두 건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이하정, 정준호/사진=본사DB


[헤럴드POP=천윤혜기자]정준호, 이하정 부부가 오늘(26일) 득녀했다.

26일 방송관계자에 따르면 이하정이 오늘(26일) 오전 딸을 출산했다. 현재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한 상태인 것으로 알려졌다.

정준호, 이하정 부부는 지난 2011년 웨딩마치를 올린 후 3년 만에 첫 아들 시욱 군을 출산했다. 그리고 지난 1월 약 5년 만에 둘째 임신 소식을 전하며 많은 사람들의 축하를 받았다.

당시 정준호는 "너무나 감사하게 우리 가족이 오래전부터 바라온 둘째가 생겼다"며 "건강하게 출산해서 바르고 지혜롭게 키우겠다"고 둘째 임신 소감을 전한 바 있다. 특히 두 부부의 임신 소식이 전해진 시기에 정준호가 'SKY캐슬'로 또 다시 전성기를 누리던 시점이었기에 그를 향한 축하물결은 더욱 가득했다.

그로부터 약 5개월 후 건강하게 둘째를 출산하며 두 아이의 부모가 된 정준호, 이하정 부부. 두 사람의 새로운 가정에 축복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정준호, 이하정 부부는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맛'에 출연 중이다. 정준호는 'SKY캐슬' 성공 이후 오는 9월 방송 예정인 KBS2 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을 통해 복귀를 앞두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