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안예은 "학교폭력 가해자? 사실 아니다…루머 유포자 고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이호길 인턴기자] [안예은 측 "경찰서에 정식 고소…1차 고소인 조사까지 마쳤다"]

머니투데이

/사진=안예은 페이스북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안예은이 학교 폭력 가해자라는 의혹이 제기된 가운데 안예은의 소속사 측이 관련 글을 올린 누리꾼을 고소했다.

안예은의 소속사 팬더웨일컴퍼니는 21일 공식입장을 통해 "당사는 안예은 본인과 안예은이 당시 재학 중인 학교의 학생이나 선생님들, 그리고 관련 심리상담사 등 관련자에게 사실 및 진위를 확인한 바 전혀 그러한 사실이 없다는 것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이어 "당사 및 안예은은 허위 사실을 유포한 사람에게 더 이상 허위 사실 유포를 중단해 줄 것을 고지 및 경고, 설득을 수차례 했으나 유포자는 이를 거부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에 당사 및 안예은은 2019년 5월28일 허위 사실 유포자를 '허위사실 유포에 의한 명예훼손'으로 경찰서에 정식 고소를 했고, 1차 고소인 조사까지 마쳤다"고 전했다.

아울러 "당사는 이 사건이 조속히 끝나기를 바라며, 안예은의 권익 보호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한 누리꾼은 지난달 인터넷 커뮤니티에 안예은이 학교 폭력 가해자라고 주장하는 글을 올렸다. 그는 안예은이 자신에 대한 불미스러운 소문을 퍼뜨려 결국 자신이 전학을 갈 수밖에 없었다고 말한 바 있다.

한편 안예은은 2016년 SBS의 오디션프로그램인 'K팝스타 5'에서 준우승하며 가수로 데뷔했다. 그의 대표곡으로는 '홍연', '상사화' 등이 있다.

이호길 인턴기자 psylee100@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