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8 (수)

‘동상이몽2’ PD “추자현♥우효광 아들 바다 얼굴 최초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제공|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동상이몽2’에서 추자현 우효광 부부의 아들 바다 군의 얼굴이 최초 공개된다.

18일 오후 3시 서울 마포구 합정동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100회 기념 기자간담회가 열린 가운데, 최영인 예능 부본부장과 김동욱 PD가 참석했다.

이날 김동욱 PD는 “지난주 일요일에 추자현 우효광 부부의 녹화를 마쳤다”면서 “두 분이 ‘동상이몽’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고, 프로그램도 두 분 덕에 많은 사랑 받았지 않나. VCR을 보면서 녹화장 전체가 눈물바다였다”라고 말했다.

이에 최영인 부본부장은 “추우부부가 출산 과정에서 어려운 일도 있었지 않나. 그 일 이후로는 예능에는 처음 나오는 것이라 관련된 이야기들도 할 것이다”라고 했고, 김동욱 PD는 “아들 바다 군의 얼굴도 최초 공개하고, 바다가 처음 태어났을 때의 장면도 보여드릴 것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2017년 7월 10일 첫 방송된 ‘동상이몽2’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오는 24일부터 한 달 동안 100회를 기념하는 ‘홈 커밍데이’ 특집으로 꾸며진다.

trdk0114@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