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복면가왕’, 숨길 수 없는 정체의 복면 가수 등장…판정단 멘붕 속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16일 오후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듀엣곡 대결에서 승리한 실력파 복면 가수 4인이 솔로곡으로 다시 한 번 치열한 대결을 펼친다.

이날 첫 방어전에 도전하는 가왕 ‘나이팅게일’과 이에 대항하는 강력한 복면 가수들이 등장해 긴장감을 높였다.

특히 지난주 첫 소절부터 판정단을 술렁이게 만들며 극찬을 받은 한 복면 가수의 무대가 화제다. “모두가 예상하는 그 분이 맞다”며 특정 이니셜이 거론된 그는 이번 솔로곡 무대에서도 “가슴이 찢어질 것 같다”, “묵직한 감정이 느껴진다” 등의 호평을 받으며 가왕에 대적할 대항마로 떠올랐다.

누리꾼들 역시 그의 정체를 추리하며 ‘진짜 그분이면 가왕까지 프리패스일 듯’, ‘10연승까지 거뜬할 것 같다’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다른 복면 가수들도 판정단으로부터 “음정의 정확도가 슈퍼 컴퓨터급이다”, “무대를 뒤집어 놓았다” 등의 역대급 찬사를 받으며 그 어느 때보다 막상막하의 경쟁이 펼쳐졌음을 시사했다.

윤상은 “복면가왕에서 투표했던 경험 중 가장 어려웠다”고 밝히며 치열한 무대를 선보인 복면 가수들에게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과연 모두의 추리는 적중할지 기대가 모아지는 가운데 어마어마한 매력으로 판정단에게 선택의 혼란을 안겨준 노래 고수들의 무대는 16일 오후 5시 MBC‘복면가왕’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진주희 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