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2701054 0512019052552701054 06 0602001 6.0.7-RELEASE 51 뉴스1 52363531

'보이스3' 이진욱, 이하나 블랙아웃 치료 제안에 거절(종합)

글자크기
뉴스1

OCN '보이스3' 방송 화면 캡처©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서동우 기자 = '보이스3' 이하나가 이진욱에게 블랙아웃 치료를 제안했다.

25일 방송된 OCN 주말드라마 '보이스3'(연출 남기훈/극본 마진원) 5회에서는 방제수(권율 분)가 탈옥에 성공했다.

이날 회식 중이던 강권주(이하나 분)는 방제수의 탈옥 소식을 접했다. 강권주는 출동팀과 함께 즉시 현장으로 향했다. 강권주에 앞서 도강우(이진욱 분)가 도주하려는 방제수를 막아섰다.

총을 들고 위협하는 도강우에 방제수는 주머니에서 칼을 꺼내 들었다. 방제수는 "당신을 갈기갈기 찢어 죽일 그 순간을 상상했다"며 도강우를 도발했다. 도강우는 바닥을 향해 위협사격을 가했지만 방제수는 전혀 두려워하지 않았다.

방제수는 "자신을 받아들이고 나를 쏘라"며 "넌 날 절대 죽일 수 없다"며 또다시 도발을 했다. 이런 두 사람 사이에 검은 수도복에 가면을 쓴 괴한이 나타났다. 괴한은 방제수의 목을 조르며 절벽으로 향했다.

괴한의 공격에 속수무책으로 당하던 방제수는 코우스케를 부르며 절벽으로 뛰어내렸다.

절벽으로 떨어진 방제수의 흔적을 경찰들이 찾아 나섰다. 강권주는 현장에서 방제수의 신발과 혈흔이 발견되었다는 사실을 전해 들었다. 경찰들은 방제수가 죽었을 것이라고 잠정적으로 판단을 내렸다.

도강우와 만난 강권주는 방제수에게 발생한 일의 배후에 와이어슌이 있다고 추측했다. 이어 강권주는 블랙아웃 치료를 제안했지만 도강우는 단칼에 거부했다.

나홍수(유승목 분)는 도강우의 상태를 알아내기 위해 뒤를 캐기 시작했다. 도강우가 복용하는 약의 출처를 찾으러 간 곳에서 블랙아웃 상태 말고 다른 걸 두려워하고 있는 거 같다는 이야기를 듣게 됐다.

계속해서 강권주는 이주여성센터 바자회에 전통 가면을 쓴 괴한이 침입해 독침으로 공격을 한다는 신고를 받았다. 강권주는 독침으로 공격했던 괴한을 인도네시아 출신 여성으로 판단하고 수사를 지시했다.

이주여성센터 자료 조회를 통해 인도네시아 여성의 신원을 확인했다. 경찰들은 도강우의 지시를 따라 인도네시아 여자를 추격했다. 도강우의 활약으로 인도네시아 여성을 검거하는 데 성공했다.

도강우와 강권주는 구광수(송부건 분) 형사의 우즈베키스탄 아내 티나가 사건에 연관이 있을 거라고 판단하고 조사를 시작했다. 아내를 찾으러 이주센터 사무실로 들어간 구광수는 티나에게 공격을 당했다.

한편 ' 보이스3'는 범죄 현장의 골든타임을 사수하는 112 신고센터 대원들의 치열한 기록을 그린 소리추격 스릴러 드라마이다.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dws@news1.kr

[© 뉴스1코리아( 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