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세젤예딸' 김소연, 홍종현에 "최명길 독사 같은 여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세젤예딸' 방송화면 캡처


[OSEN=김나희 기자] '세젤예딸' 김소연이 최명길과 날선 대립각을 세웠다.

25일 방송된 KBS2 토일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극본 조정선/ 연출 김종창, 이하 세젤예딸)에서는 전인숙(최명길 분)에게 떠나지 않겠다고 선언하는 강미리(김소연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강미리는 계속해서 자신에게 회사를 떠나라고 권유하는 전인숙에게 "난 안 나간다. 떠나고 싶으면 당신이 떠나라. 나 회사에서 자르면 내가 딸이라고 다 불어버리겠다"라거 선언했다.

이에 전인숙은 다시 강미리랑 대화를 시도했고, 서로 생각이 다른 만큼 갈등의 골을 더 깊어졌다.

결국 강미리는 한태주(홍종현 분)에게 "사실 낮에 대표실 갔다 왔다. 회사에서 안다. 우리 둘 사이"라며 "무슨 일 생기면 내가 다 책임지겠다. 나 강미리 애인이지 않나. 그냥 나한테 다 맡겨라"는 한태주에게 "그렇다고 전대표가 우릴 가만히 놔둘까"라고 반문했다.

특히 강미리는 "독사 같은 여자야. 얼음장 같은 여자야. 너무 싫어. 술집 여자랑 다를 게 뭐 있어. 그래서 난 내 힘으로 갈 거야. 내 실력으로 꼭대기까지 갈 거야. 두고 봐. 내 꿈이 그거야"라고 말해 한태주를 심란하게 만들었다. / nahee@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