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2672955 1072019052452672955 06 0602001 6.0.16-HOTFIX 107 스포티비뉴스 0 popular

[SPO@칸]마동석 측 "예정화와 내년 결혼? 구체적 계획 No…좋은 만남"[공식입장]

글자크기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칸(프랑스), 김현록 기자]칸영화제에 참석 중인 배우 마동석(48)이 연인 예정화(31)와 내년 결혼할 생각이 있다고 밝혔던 것과 관련해 소속사 측이 입장을 밝혔다.

23일 낮(현지 시간) 제72회 칸 국제영화제가 열리고 있는 프랑스 칸의 한 레스토랑에서 진행된 오찬에 참석한 마동석은 '장가는 안 가나'라는 질문에 "장가는 내년에 갈 것"이라며 "원래 올해 가려고 했는데 스케줄이 안 됐다"고 말했다.

이 자리에서 마동석은 '신과 함께' 시리즈와 '백두산'에서 함께한 김용화 감독을 언급하며 아이를 낳을 거면 최대한 빨리 결혼하라고 했다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마동석은 피트니스 코치 출신의 모델 겸 배우 예정화와 2016년부터 공개 열애 중이다. 조용히 만남을 이어 오며 사랑을 키워 온 마동석이 예정화와 결혼 계획을 언급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어서 더욱 화제가 됐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 칸 현지에 머물고 있는 마동석 소속사 측은 "관련 기사는 칸 현지에서 기자 분들과 편안한 자리에서 결혼 관련 질문이 나와서 가급적 빨리 하고 싶다, 내년이라도 하고 싶다고 말씀 드린 내용으로 구체적인 결혼 계획에 대한 이야기는 아니었다"고 밝혔다.

이들은 "마동석 씨는 예정화 씨와 좋은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며 "관심과 응원을 주셔서 너무나 감사 드린다. 두 사람이 결혼 계획을 확정한 것은 아니며 확정되면 매체를 통해서 공식적으로 알릴 것을 말씀 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마동석은 주연을 맡은 영화 '악인전'(감독 이원태)이 올해 제72회 칸국제영화제 미드나잇 스크리닝 부문에 초청돼 처음 칸의 레드카펫을 밟았다.

지난 22일 밤 프랑스 칸의 뤼미에르 대극장에서 상영을 가진 '악인전'은 2,300석을 가득 채운 전 세계 관객들로부터 5분간 기립 박수를 끌어 내며 칸의 밤을 달궜다. 마동석은 연쇄 살인마에게 습격당한 뒤 그를 잡기 위해 혈안이 된 깡패 두목 장동수 역을 맡아 열연하며 '마동석 장르'의 새로운 면모를 보였다는 호평을 받았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마동석 결혼 관련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빅펀치이엔티입니다.

마동석 배우의 결혼 기사와 관련된 문의에 대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관련 기사는 칸 현지에서 기자 분들과 캐주얼한 자리에서 이야기를 나누던 도중 결혼 관련 질문이 나와서 "가급적 빨리 하고 싶다", "내년이라도 하고 싶다"고 말씀 드린 내용으로, 구체적인 결혼 계획에 대한 이야기는 아니었습니다.

현재 마동석씨는 예정화씨와 좋은 관계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사 배우에게 관심과 응원을 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두 사람이 결혼 계획을 확정한 것은 아니며, 확정이 되면 매체를 통해서 공식적으로 알릴 것을 말씀드립니다.

스포티비뉴스=칸(프랑스), 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