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4 (토)

[퇴근길 신곡] "임창정 지원사격" 솔로가수 김재환의 야심찬 출사표 '안녕하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지민경 기자] 가수 김재환이 솔로 아티스트로 첫 발을 내딛었다.

김재환은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Another(어나더)’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안녕하세요’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워너원 활동을 통해 뛰어난 보컬 실력을 인정 받은 김재환은

워너원 메인보컬에서 솔로 가수로 돌아온 김재환의 데뷔 앨범 'Another(어나더)'는 타이틀곡 ‘안녕하세요’와 더불어 ‘그렇게 널’, ‘My Star(마이 스타)’, ‘Blow Me(블로우 미)’, ‘디자이너(Designer)’, ‘랄라(Melodrama)’까지 총 6개의 트랙이 수록돼 있다. 김재환은 이번 앨범 6곡 전곡의 작곡과 4곡 작사에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도 선보였다.

타이틀곡 ‘안녕하세요’는 팝 알앤비 발라드 곡으로, 김재환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감성이 돋보이며,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로 첫 도입부터 귓가를 사로잡는다. 특히 김재환의 타이틀곡은 명품 발라더이자 히트메이커 임창정이 작사·작곡 및 편곡을 맡아 화제를 모았고, 김재환 역시 작곡에 참여했다.

OSEN

"다시 시작해 '안녕하세요'란 말부터 / 간절했던 시절 그때로 가 / 잘못된 이 이별을 막아야만 해 / 그 시간을 지워 날 떠난 그 하루를" 이별을 경험했던 사람이라면 공감하실 것 같다는 김재환의 말처럼 절절한 내용의 가사는 김재환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만나 시너지를 이룬다.

또한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김재환과 배우 김유정이 남녀 주인공으로 등장, 풋풋한 로맨스 연기를 펼쳐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현실에서는 이뤄질 수 없는 사랑을 받아들이고 아름다운 이별식을 맞이하는 연인의 이야기를 그리며 색다른 케미스트리를 뽐냈다.

이처럼 보컬부터 음악 분위기까지 워너원 메인보컬로서의 김재환과는 또 다른 솔로 아티스트로 돌아온 김재환이 앞으로 어떤 음악으로 팬들과 대중의 귀를 즐겁게 해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mk3244@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캡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