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2 (수)

[퇴근길 신곡] 뉴이스트, 3년만에 5人 완전체→섹시한 매력↑ 'BET BET'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뉴이스트 신곡 'BET BET' 뮤직비디오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하수정 기자] 러브(뉴이스트 팬덤명)가 그토록 기다렸던 뉴이스트 완전체. 음악적 색깔은 더욱 뚜렷해졌고, 섹시한 매력이 돋보인다.

뉴이스트가 3년 만에 완전체로 선보이는 앨범 'Happily Ever After'(해필리 에버 애프터)는 이들의 또 다른 시작과 변화를 보여주는 앨범이다. 타이틀 곡을 포함해 총 7곡이 수록돼 있으며, 시작부터 동화와 같은 느낌의 곡으로 포문을 연다. 뉴이스트의 음악적 색채 위에 새로움과 도전을 더했다.

보이그룹 뉴이스트는 29일 오후 6시, 여섯 번째 미니 앨범 'Happily Ever After'를 발표했다. 앨범에 수록된 총 7개의 트랙은 완성도 높은 곡들로 각자 유기적인 흐름과 관계성을 가지며, 마치 한편의 동화와 같은 서사를 아름답고 환상적인 무드로 표현했다. 앨범명에서 느껴지듯 동화의 결말에서 자주 쓰이는 '행복하게 살았습니다'와 똑같은 뜻을 가진 'Happily Ever After'는 과거부터 이어온 '기사 3부작'의 완성을 알림과 동시에 또 다른 시작이자 변화의 시발점을 암시하는 앨범이다.

OSEN

뉴이스트 신곡 'BET BET' 뮤직비디오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타이틀 곡 '벳벳(BET BET)'은 한층 성숙해진 멤버들의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섹시미를 담아냈다. 퓨처 베이스와 R&B 장르를 기반으로 한 슬로우 템포의 노래로, 독특하고 세련된 플럭 사운드와 강한 리듬의 편곡이 돋보이는 곡이다.

"You got my bet 나를 걸어볼래 / 넌 날 사랑하지 않아도 돼 / 이 기회는 나에게 한번일지 몰라 / 넌 날 놓치고 나면 후회할지 몰라"

'사랑하는 너에게 나의 모든 것을 걸어보겠다', '이런 나를 놓치면 후회할지 모른다'고 말하는 당당한 메시지가 섹시하게 다가와 더욱 인상적으로 느껴지며, 탁월한 보컬리스트와 퍼포먼스가 시선을 끈다. 'BET BET'의 직설적인 가사와 함께 섹시함, 강렬함을 담은 안무는 뉴이스트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완전체 뉴이스트는 이전과 또 다른 모습으로 조금 더 성장했고, 새 앨범 'Happily Ever After'는 첫 발걸음이다. 보여준 것보다 보여줄 게 많은 뉴이스트의 신곡 'BET BET'은 또 한번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hsjssu@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