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3 (월)

‘쇼!오디오자키’ 지나유 “충남의 딸, 설하윤 누르고 실검 1위 하겠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쇼!오디오자키’ 지나유 사진=‘쇼!오디오자키’ 방송 캡처

‘쇼! 오디오자키’ 지나유가 설하윤을 누르고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겠다고 말했다.

21일 오후 방송된 tvN ‘쇼! 오디오자키’에서는 박명수가 코너 ‘트롯남녀’를 진행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트롯남녀’에는 트로트가수 김수찬, 지나유, 나상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지나유는 밝은 에너지를 풍기며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시민들은 지나유의 이름이 적힌 플랜카드를 들고 있었고, 이를 확인한 박명수는 “왜 들고 있냐”고 물었다. 이에 시민들은 “주웠다”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지나유는 ‘충남의 딸’이라는 수식어에 대해 “충남에서 고등학교를 졸업했고, 청양에 가면 최연소 노래비를 세웠다. 또 청양 홍보대사를 맡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에 박명수는 “다른 지역은 어떻게 하시려고 하냐”며 “대한의 딸로 이름을 바꾸는 게 어떻냐”고 물었다. 그러자 현장 분위기가 싸늘해졌고, 시민들은 “노잼”을 외쳐 모두를 폭소케 했다.

또한 지나유는 지난 방송에서 설하윤이 검색어 1위한 것을 언급하며 “그걸 누르려 나왔다. 열심히 해보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