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해투4’ SF9 로운 “이제훈 선배가 준 군고구마, 냉장고에 보관 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텐아시아

‘해피투게더4’ 스틸컷 / 사진제공=KBS2


KBS2 ‘해피투게더4’에서 SF9 로운이 배우 이제훈의 ‘군고구마 미담’을 공개한다.

18일 방송되는 ‘해피투게더4’는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현실 모녀 케미의 김해숙-유선-김소연-김하경과 ‘스페셜 MC’ SF9 로운이 출연해 거침없는 입담을 뽐낸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는 로운은 SBS 드라마 ‘여우각시별’에 함께 출연했던 이제훈과의 인연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이제훈 선배님과 대기실을 같이 쓰게 됐는데 군고구마를 주시면서 먼저 다가오셨다”고 첫 만남을 회상했다. 이어 “아까워서 먹지도 못하고 냉장고에 6개월 넘게 보관중”이라며 ‘이제훈 덕후’ 면모를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제훈을 향한 열렬한 팬심을 드러내던 로운은 같은 그룹의 멤버 찬희를 향한 폭풍 디스를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로운은 “찬희가 ‘해피투게더’ 녹화를 마치고 나서 ‘오늘 입 터졌다’고 하길래 기대를 많이 했었다”며 “막상 방송을 보니 찬희 옆에 앉은 조병규 씨만 이야기를 하더라”며 뼈 때리는 일침을 가했다. 이날 로운은 스페셜 MC로서 토크 실력부터 노래 실력까지 가감 없이 드러냈다고 전해져 기대감이 높아진다.

‘해피투게더4’는 18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