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이진아♥신성진, 오늘(23일) 결혼..안테나 엔젤스 축가 '4년 열애 결실'[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박진영 기자] 가수 이진아와 피아니스트 신성진이 오늘(23일) 결혼한다.

이진아와 신성진은 이날 경기도 성남 모처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앞서 이진아의 소속사 안테나뮤직 관계자는 20일 OSEN에 "이진아와 신성진이 23일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며 축가는 샘김, 권진아 등 이진아와 함께 한솥밥을 먹고 있는 안테나 엔젤스가 맡는다고 밝혔다.

결혼식에는 이들 외에도 유희열과 루시드폴, 정재형, 페퍼톤스 등 안테나뮤직 식구들이 총출동할 예정이다. 신혼 여행지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이진아와 신성진은 2017년 8월 열애 사실을 인정하고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두 사람은 서우례술대학교 실용음악과 선후배로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리고 지난 1월 4년 교제 끝에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됐다며 3월 결혼 소식을 알려 많은 이들로부터 큰 축하를 받기도 했다.

이진아는 2015년 SBS ‘K팝스타4’에 출연해 TOP3에 이름을 올리며 대중들에게 얼굴을 올렸다. 피아니스트 신성진은 이진아 앨범 ‘랜덤’을 함께했으며, 배우 지창욱의 뮤지컬 공연과 하이라이트 손동운 휘성 등과 협업한 것으로 유명하다. /parkjy@osen.co.kr

[사진] OSEN DB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