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이슈 [연재] 조선일보 '민학수의 All That Golf'

[민학수의 All That Golf]부시 전 미국 대통령, 73세에 첫 홀인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다음 골프 목표는 100세까지 살아 에이지 슈트 기록하는 것"

올해 73세인 조지 W. 부시 전 미국 대통령이 생애 첫 홀인원을 기록했다. 부시 전 대통령은 21일(한국시각)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기념 사진과 함께 "생애 첫 홀인원을 기록했다"며 "다음 골프 목표는 100살까지 살아 에이지 슈트를 하는 것이다"고 했다. 에이지 슈트는 자신의 나이 보다 같거나 적은 스코어를 기록하는 것이다.

미국 골프위크에 따르면 부시 전 대통령은 이날 ‘조시 부시’ 센터의 최고경영자(CEO) 및 이사회 멤버들과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의 트리니티 포리스트 골프 클럽에서 라운드를 하다 164야드로 조성된 파3 12번 홀에서 홀인원을 작성했다.

조지 부시 센터는 이 골프장에서 해마다 워리어 오픈을 개최하고 있다. 해외 파병 중 부상을 당한 미군을 초청해 치르는 골프 대회다. 이 골프장에서는 지난해부터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AT&T 바이런 넬슨 대회도 열리고 있다.

조선일보

조선닷컴 전문기자 사이트 '민학수의 올댓골프( allthatgolf.chosun.com )'에서 국내외 뉴스와 다양한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

[민학수 기자]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