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다솜아, 보고있니?" 다시뭉친 효린X보라X소유, 씨스타 '회동'[★SHOT!]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씨스타 효린이 오랜만에 멤버들과의 회동사진을 게재했다.

20일인 오늘, 씨스타 출신인 가수 효린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 "재밌었어"란 귀여운 말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효린은, 씨스타 멤버인 소유, 보라와 함께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으며, 무대 위에서 화려한 복장이 아닌, 개성이 드러나는 편안한 옷차림으로 여유를 즐기고 있다. 특히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귀여운 표정을 짓는 사이좋은 모습이 미소짓게 한다.

한편, 씨스타는 효린, 소유, 보라, 다솜으로 구성된 4인조 걸그룹으로 2010년 싱글 앨범 'Push Push'로 데뷔했다. 이후 '썸머 퀸'이라 불리며 2017년에는 제6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 올해의 가수상을, 같은 해 제31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베스트 여자그룹 퍼포먼스상을 수상하며 입지를 굳건히 다졌다.

상승세만 이어가던 씨스타는 지난 2017년 돌연 해체를 선언, 팬들에게 아쉬움을 남겼다. 하지만 멤버들 각각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지금까지도 두터운 우정을 과시해 훈훈함을 안기고 있다. /ssu0818@osen.co.kr

[사진] '효린 인스타그램' 캡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