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Y현장] 에버글로우 "시현·이런, '프듀48' 출연…팀 알려줘 고맙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신예 걸그룹 '에버글로우'가 '프로듀스48'에 출연했던 멤버 시현과 이런에 대해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걸그룹 에버글로우(이유 시현 미아 이런 아샤 온다)가 오늘(18일) 오후 4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첫 번째 싱글 앨범 'ARRIVAL OF EVERGLOW'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에버글로우는 '프로듀스48'에 출연했던 시현과 이런이 포함된 그룹이라는 점에서 정식 데뷔 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았다. 다른 멤버들 역시 팀을 알려준 멤버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멤버 온다는 "조바심 보다는 오히려 시현과 이런이 있어서 저희를 잘 알릴 수 있는 기회이자 장점이 됐다"고 말했고, 이런은 "저희를 알려준 부분에 대해 고마웠고 원동력이 되는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에버글로우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봉봉쇼콜라를 비롯해 '달아(Moon)', 'D+1' 등 총 3개 트랙으로 구성됐다.

'봉봉쇼콜라'는 중독성 강한 힙합 비트에 EDM 신스 사운드가 어우러진 곡으로, 오랜 시간 열심히 준비한 노력의 결실로 드디어 데뷔의 꿈을 이루는 순간을 달콤한 초콜릿으로 표현했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 = YTN Star 김태욱 기자 (twk557@ytnplus.co.kr)]

▶ 대한민국 24시간 뉴스 채널 YTN 생방송보기

▶ 네이버에서 YTN 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