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식지 않는 티켓파워"…김종국, 단독 콘서트 '김종국 찾기' 1분만 전석 매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고명진 기자]가수 김종국의 단독 콘서트 티켓이 전회차 전석 매진됐다.

오는 3월 30일과 31일 양일간 서울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개최되는 2019 김종국 콘서트 ‘김종국 찾기’ 티켓 예매가 오늘(22일) 낮 12시 인터파크 단독으로 진행된 가운데 예매를 오픈한지 1분 만에 준비한 티켓이 모두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이번 콘서트는 김종국이 9년 만에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로, 그동안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활약을 펼쳐온 그가 본업인 음악으로 돌아와 선사하는 특별한 공연이 될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감이 높은 상황이다.

콘서트 티켓 매진 소식을 접한 김종국은 “9년 만에 선보이는 콘서트임에도 불구하고 너무나 큰 관심과 애정을 주셔서 감사하다. 기대에 부응하는 좋은 공연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 하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김종국은 앞서 개인 SNS를 통해 언급했듯 오랜만에 만나는 팬들과의 소통은 물론 다채로운 셋리스트와 라이브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9년 만에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 티켓을 전석 매진시키며 막강한 티켓파워를 자랑한 김종국은 완성도 높은 공연으로 보답하기 위해 콘서트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제공: JK엔터테인먼트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