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0 (금)

'황보라와 7년째♥' 차현우 누구? #극단출신 #하정우 동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윤소윤 인턴기자]배우 황보라가 연인 차현우와 결혼하고 싶다는 소망을 밝힌 가운데 차현우가 온라인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18일 오후 황보라는 서울 용산구 CGV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영화 '어쩌다, 결혼' 언론시사회에 참석해 연인 차현우에 대해 언급했다.


황보라는 "제가 지금 7년째 연애 중이다. 나이가 37살이라 결혼을 한다면 지금 남자친구와 하면 좋을 것 같다"라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현재 황보라는 배우 차현우와 공개 열애 중이며 두 사람은 지난 2013년 교회 모임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알려졌다.


차현우는 1980년생으로 서울예대 연극과 출신이며 본명은 김영훈이다. 지난 1997년 알앤비 보컬그룹인 예스브라운으로 데뷔했다. 그는 지난 2003년 극단 '유'에 입단해 배우 생활을 시작한 뒤 MBC 드라마 '로드 넘버 원', SBS 드라마 '대풍수' 등의 굵직한 작품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또 영화 '퍼펙트 게임', '이웃사람'등에 출연해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특히 차현우는 배우 김용건의 아들이자 배우 하정우의 친동생으로 유명하다.


한편, 황보라가 출연한 영화 '어쩌다, 결혼'은 자유를 얻기 위해 결혼을 계획하는 항공사 오너 2세 성석(김동욱 분)과 내 인생을 찾기 위해 결혼을 선택한 전직 육상요정 해주(고성희 분)가 서로의 목적 달성을 위해 3년의 계약 결혼을 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오는 27일 개봉한다.




younwy@sportsseoul.com


사진 | 차현우 SNS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