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신우 "이시언, 군대 가는 나 위해 전 세계 10개뿐인 시계 줘"(해투4) [TV캡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해피투게더4' / 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추승현 기자] '해투4'에서 전 세계 10개밖에 없는 시계의 주인공 5명이 밝혀졌다.

14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2019 예능PICK' 특집 1부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2019년 예능계를 휘어잡을 코미디언 남창희 이용진 양세찬, 그룹 제국의 아이들 출신 광희, 그룹 B1A4 신우, 그룹 러블리즈 미주가 출연한다.

이날 신우는 '해누4' 녹화날이 입대 3일 전이라고 밝혔다. 그는 "공식 일정은 '해투4'가 진짜 마지막"이라며 "이틀 정도는 비공식 일정이 있고, 마지막 전날에는 머리를 깎을 거다"고 말했다.

이어 MC 유재석은 "오프닝부터 신우 씨를 보니까 아련한 눈빛이 좀 있다. 이 순간을 오래 좀 기억하고 싶은 느낌을 받았다"고 전했다. 이에 신우는 "지금이 너무 소중한 게 시간이 안 갔으면 좋겠다. 오늘 하루도 알차게 보내야겠다고 하는데 시간이 너무 빨리 간다"며 '입대 부정기'를 보내고 있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MC 조윤희는 "보통 제대하고 나면 에피소드를 방송에서 많이 얘기하지 않냐. 에피소드를 한 번 많이 만들어 오는 게 좋지 않겠냐"고 제안했다. 이에 신우는 "마침 에피소드가 있다"며 "얼마 전에 이시언 형이 군대 갈 때 가져가라고 시계를 줬다. 시계에 이름이 밖힌 이시언 에디션 시계다. 이걸 줄 테니까 '해투4'가서 털고 오라고 하더라"고 말했다. 전 세계에 10개밖에 없는 이름이 밖힌 시계라는 것.

이에 이용진은 "죄송한데 저도 있다"며 자신의 시계를 보여줬다. 이용진은 양세찬도 이 시계가 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전 세계 10개 중 3개의 주인이 스튜디오에 있는 것이기 때문. 신우는 이시언에게 "형. 어떻게 된 거냐"고 영상 메시지를 보냈다. 심지어 이용진은 이 시계가 이진호, 양세형도 갖고 있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스포츠투데이 추승현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