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5 (일)

"산이 MBC 퇴출"..'킬빌' 측 'I♡ 몰카' 사과에도 산이 침묵→비난 폭주(종합)[Oh!쎈 이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박소영 기자] “산이 퇴출 운동”

래퍼 산이의 무대에서 'I ♡ 몰카’ 무대 배경이 그대로 전파를 타 MBC ‘킬빌’ 제작진이 사과의 뜻을 밝혔지만 시청자들의 뿔난 팬심은 돌아서지 않고 있다.

14일 ‘킬빌’ 측은 "1월 31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 '타겟 빌보드 : 킬빌' 1회의 힙합 아티스트 '산이' 공연 중 'I ♡ 몰카'란 표현이 1초간 무대배경에 노출되었습니다. 제작진은 해당 방송분에 대해 사전 시사를 하였음에도 해당 장면을 미처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방송에 부적절한 표현이 걸러지지 않고 방송된 점에 시청자 여러분들께 사과드립니다”라는 사과글을 공식 홈페이지에 남겼다.

OSEN

지난달 31일 첫 방송된 '킬빌'에서는 산이가 무반주 디스 랩 'Wannabe Rapper' 공연을 펼쳤는데 일부 무대 배경에 'I ♡ 몰카'란 표현이 사용됐다. 이를 두고 누리꾼들은 성범죄를 희화화했다며 비난을 퍼부었다.

특히 해당 무대를 꾸민 산이에게도 쓴소리가 집중되고 있다. ‘킬빌’ 시청자 게시판에는 “산이 퇴출 요구합니다”, “MBC에서 더 이상 산이 안 봤으면 좋겠네요”, “산이 공식 사과 바랍니다”, “출연자가 전부 만든 무대라고 하지만 제작진이 문제인지 생각하지 않았다는 게 충격적” 등의 비난글이 홍수를 이룬다.

이와 관련해 산이 측은 아무런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킬빌’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