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POP이슈]"성숙해질 것" 트와이스 쯔위·채영→배진영까지, ★들의 졸업(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박서현기자]

헤럴드경제

트와이스 쯔위-채영/사진=서보형 기자


헤럴드경제

배진영/사진=민선유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 쯔위, 채영부터 워너원 배진영, 아이즈원 김채원까지 많은 아이돌 스타들이 오늘(12일) 고등학교를 졸업했다.

12일 오전 서울 송파구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에서는 제8회 졸업식이 진행된 가운데 재학 중인 수많은 아이돌 스타들이 졸업식에 참석했다.

이날 졸업식에 모습을 드러낸 아이돌들은 트와이스 쯔위, 채영 , 아이즈원 김채원, 프로미스나인 이채영, 아스트로 산하, 더보이즈 선우와 활, 공원소녀 앤, 뉴키드 진권 등이었다. 이들은 모두 밝은 표정으로 졸업장을 들고 환히 미소 지어 보였다.

특히 이날 가장 화제가 됐던 트와이스 쯔위와 채영은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3년 동안 학교 선생님들, 친구들에게 모두 수고했다는 말 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헤럴드경제

김민주 김채원/사진=서보형 기자


또한 아이즈원 김채원은 "10대 마지막 졸업식이라 아쉽고 기분이 이상하다"며 "성인이 된 만큼 더 성숙하고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다"며 다짐을 밝혔다.

아스트로 산하 역시 "졸업이 아쉬우면서도 한편으로는 기쁘다"며 공로상을 받아서 더욱 기쁘다고 덧붙이기도.

같은날 워너원 출신 배진영은 서울 중구 리라아트고등학교에서 졸업식을 가졌다. 그는 "시원섭섭한 것 같은데 스무살이 되서 뭔가 새롭기도 하다. 학교를 다니면서 친구들이랑 뭔가 추억도 많이 없는 것 같아서 아쉽고 학교 생활이 그리울 것 같다"며 "스무살이 되었어도 변함없이 열심히 할 것 이다. 꼭 보답해 드리는 멋진 가수가 되겠다"고 전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