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6 (월)

'FC서울 팬들의 필수템' FC서울, 2019 시즌티켓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 이명수 기자= FC서울이 25일(금)부터 2019 FC서울 시즌 회원을 모집한다.

FC서울 시즌티켓을 통해 2019시즌 FC서울의 모든 홈경기(K리그, FA컵)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시즌회원 전용출입구를 통해 경기장에 빠르고 편리하게 입장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2019 FC서울 시즌티켓은 SKY LOUNGE 시즌티켓을 시작으로 테이블석, 서측지정석, 동측지정석, 일반석 등 경기를 즐기는 팬들의 취향에 맞는 권종들로 팬들을 찾아간다. 이밖에도 어린이 회원을 위한 리틀 FC서울 시즌티켓과 합리적인 조건으로 부담 없이 즐기는 10경기권, 5경기권도 마련돼 가족단위 팬은 물론 가볍게 축구를 즐기고자 하는 팬들을 위해서도 다양한 형태로 준비됐다.

수년간 FC서울만의 독특한 디자인으로 호평을 받아왔던 FC서울 시즌티켓은 올 시즌에는 FC서울을 상징하는 색들과 홈경기장인 서울월드컵경기장의 역동적인 모습, 팬들의 열광적인 응원의 모습을 함께 녹여 디자인됐다. FC서울의 홈 경기장인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선수들과 팬들이 함께 만들어 나가는 진정한 FC서울의 모습을 시즌티켓 디자인에 담았다.

2019 시즌, 달라진 모습으로 팬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FC서울은 오는 3월 3일(일) 포항과의 리그 개막 홈경기를 시작으로 2019 시즌을 시작한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 = FC서울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