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3 (월)

빅스 혁, 자작곡 ‘Boy with a star’ 음원 공개…겨울 감성곡 ‘눈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빅스 혁의 자작곡 음원이 공개됐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빅스 혁의 자작곡 ‘Boy with a star’ 음원이 공개됐다.

12일 오후 6시 빅스 혁의 첫 디지털 싱글인 ‘Boy with a star’ 음원이 각종 온라인 사이트에 공개되었다.

동시에 빅스 공식 SNS 계정을 통해 ‘Boy with a star’의 리릭 비디오 역시 함께 공개되며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혁은 자신의 SNS 라이브를 통해 첫 디지털 싱글 발표 소식을 깜짝 공개, 팬들의 뜨거운 기대를 불러 모았다.

뿐만 아니라 힌트 포토부터 온라인 커버 이미지, 오디오 티저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감성을 자극하는 멜로디와 이미지들로 리스너들의 호기심을 자극해왔다.

팬들의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12일 공개된 빅스 혁의 자작곡인 ‘Boy with a star’는 세상과 사랑 앞에 서툴고 미숙한 한 소년이 문득 어느 날, 밤하늘의 별을 보며 지난날의 과거와 추억을 덤덤하게 회상하는 곡으로 25살 인간 한상혁만의 감성을 담았다.

서정적인 가사와 멜로디가 혁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만나 곡을 풍성하게 만들어내며,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함께 공개된 리릭 비디오에서는 반짝이는 별들과 밤하늘, 한강 다리 위 등 낯설지 않은 익숙한 장소 속에서 잔잔히 퍼져나가는 가사와 혁의 목소리가 더해져 혁만의 겨울 감성곡을 완성시켰다.

특히 지난해 발매한 빅스의 세 번째 정규 앨범 ‘EAU DE VIXX’을 통해 자작곡인 ‘Good Day’로 특유의 따뜻하고 맑은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낸 혁이 자작곡 ‘Boy with a star'를 통해 한층 더 풍부해진 감수성과 음악적 스펙트럼 확장을 보여주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