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V.O.S 김경록, 오늘(12일) 품절남 합류..“축복해주세요” [MK체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그룹 V.O.S 멤버 김경록이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다.

김경록은 12일 오후 6시 서울 강남구 대치동 그랜드힐 컨벤션 그랜드볼룸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사회는 개그맨 권성호가, 축가는 V.O.S가 각각 맡는다.

김경록의 예비 신부는 음악을 전공한 6살 연하의 일반인. 두 사람은 4년 열애 끝에 백년가약을 맺게 됐다.

매일경제

김경록 결혼 제공=해피메리드컴퍼니, 웨딩디렉터봉드, 모니카블랑쉬, 메이든스튜다오, 정민경스타일리스트


김경록은 본식에 앞서 오후 4시 30분 결혼 기자회견을 갖고 결혼 소감과 각오 등을 밝힐 예정이다. 김경록의 결혼식엔 500여 명의 하객이 참석할 예정이다.

김경록은 청첩장을 통해 “변함없는 믿음과 사랑으로 축복해 주세요. 축하 화환은 정중히 사양합니다. 감사한 마음만 받겠습니다”라고 알렸다.

김경록이 결혼 소식을 전하며 V.O.S는 전원 유부남이 됐다. 멤버 박지헌은 2010년 동갑내기 아내와 혼인신고를 했다고 밝힌 후 2014년 늦은 결혼식을 올렸다. 최현준 역시 2014년 ‘품절남’ 대열에 합류했다.

한편 V.O.S는 2004년 1집 앨범 ‘The Real’로 데뷔했다.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