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2018 마마 일본' 마마무X트와이스, TOP10 수상.."더 열심히 하겠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2018 MAMA 일본' 방송캡쳐


[헤럴드POP=김나율기자]그룹 마마무와 트와이스가 TOP10의 영광을 안았다.

12일 오후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2018 MAMA FANS’ CHOICE in JAPAN’이 개최됐다.

영광의 TOP10는 'Worldwide Fan's CHOICE' 대상 후보에 드는 것과 마찬가지. 첫 번째 수상자는 마마무였다.

솔라는 "저희 마마무가 MAMA에 처음 왔다. 이런 기념적인 날에 저희를 초대해주셔서 감사하다. 이 상은 저희뿐만이 아니라 우리 무무들과 고생해주신 스태프들이 함께 받아야 하는 상이라고 생각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두 번째 수상자는 트와이스였다. 채영은 수상 소감으로 "저희에게 TOP10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저희 회사 식구 분들께도 감사드린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우리 원스 분들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다. 멤버들도 수고 많았고 더 열심히 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2018 MAMA FANS’ CHOICE in JAPAN’에는 배우 박보검이 호스트로 등장했다. 또 뉴이스트W, 마마무, 몬스타엑스, 방탄소년단, 스트레이 키즈, 아이즈원, 워너원, 트와이스가 출연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