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일억개의 별' 서인국X정소민, 25년 전 사건장소 재회…결말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서인국-정소민이 25년 전 사건 장소에서 재회했다.

tvN 수목드라마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연출 유제원/극본 송혜진/기획 스튜디오드래곤/공동제작 유니콘, 후지 텔레비전 네트워크)(이하. ‘일억개의 별’)이 22일 종영을 앞두고 애틋한 분위기를 발산하는 서인국(김무영 역)-정소민(유진강 역)의 투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앞서 방송된 ‘일억개의 별’ 15회에서는 서인국-정소민의 충격적 운명이 김지현(장세란 역)의 세치혀에서 시작된 시기 어린 장난이라는 사실이 밝혀져 안방극장을 경악하게 했다. 급기야 분노에 휩싸인 서인국이 김지현을 끝내 총으로 쏘는 등 끝까지 한치 앞을 알 수 없는 전개 속 서인국-정소민이 원작의 결말을 뒤엎고 해피엔딩을 맞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상황.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에는 애처로운 눈빛을 교환하며 서로를 애달파하는 서인국-정소민의 모습이 담겼다. 긴 시간을 돌아 다시 만나게 된 듯 두 사람은 눈물이 그렁한 채 서로를 향해 애잔한 눈빛을 보내고 있는 모습. 특히 정소민을 붙잡고 있는 서인국의 애틋한 손길만으로 아련함이 돋는 가운데 두 사람이 함께 있는 공간에 시선이 모아진다. 바로 25년 전 두 사람이 충격적 운명으로 얽히게 된 폐가인 것. 이에 서인국-정소민이 이 곳을 찾아온 이유가 무엇인지, 25년 전 사건 장소 재회의 사연에 이목이 집중된다.

이날 마지막 촬영에서 서인국-정소민은 서로 눈빛으로 말하고 감정을 전달하는 등 감정선의 교류가 중요했던 바. 이를 위해 유제원 감독과 장면에 대해 심도 깊은 대화를 나누며 김무영-유진강의 내면에 대해 고민을 거듭했다고. 이후 서로에게 다가가고 싶지만 그러지 못하는 안타까운 모습으로 촬영장 스태프들까지 먹먹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과연 서인국-정소민이 거듭된 위기에도 불구, 서로를 향해 멈출 수 없는 사랑을 깨닫고 ‘꽃길 엔딩’을 맺을지 ‘일억개의 별’ 마지막 16회에 뜨거운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괴물이라 불린 위험한 남자 무영과 그와 같은 상처를 가진 여자 진강, 그리고 무영에 맞서는 그녀의 오빠 진국에게 찾아온 충격적 운명의 미스터리 멜로 ‘일억개의 별’은 오늘(22일) 밤 9시 30분 16회를 끝으로 종영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