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여우각시별' 박혁권, 묵직한 연기력…쏟아지는 호평 세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안태현 기자] 배우 박혁권이 몰입감 넘치는 연기력을 선보이며 호평을 얻고 있다.

인기리에 방송중인 SBS 월화드라마 '여우각시별'(극본 강은경/연출 신우철)에서 ‘여우각시별 식당’의 주인장이자, 이수연(이제훈 분)에게 기적을 선물해준 인물 미스터 장 역을 맡은 박혁권이 묵직한 존재감으로 활약중이다.

지난 19일 방송된 '여우각시별' 27, 28화에서는 박혁권이 한여름(채수빈 분)을 찾아가 이수연의 상태에 대해 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박혁권은 한여름에게 "몸 안에 염증이 생겼다는 건 수연이한테는 아주 안 좋은 신호"라며, 웨어러블 착용에 대한 고집을 꺾지 않는 이수연을 말려달라고 부탁했다.

이 사실을 알게 된 이수연은 박혁권을 찾아가 분노와 울분을 표출했다. 이에 박혁권은 “고집 부리다가 치료시기 놓치면 더 큰 걸 놓칠 수도 있어”라며 이수연을 타일렀다. 이수연이 “내가 잃을 게 남긴 했어요?”라고 묻자, 박혁권은 눈시울을 붉히며 “최악의 경우 죽을 수도 있다고, 너”라고 말했다.

이어 '여우각시별' 29, 30화에서는 상태가 악화된 이수연이 코피를 쏟자, 한여름이 박혁권에게 전화를 걸어 심각성을 알렸다. 급히 앞치마를 벗고 공항으로 향하려던 박혁권은 의미심장한 얼굴로 서랍에서 의문의 약을 꺼냈다.

이수연이 조부장'윤주만 분' 무리와 대치 상태에 서있는 일촉즉발의 위기 상황에서, 박혁권은 한여름에게 의문의 약을 건네며 "이게 수연이를 멈추게 할 겁니다"라고 말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이수연이 처음으로 박혁권이 선물한 웨어러블 보행보조물을 착용하고 땅을 딛고 일어난 과거의 모습이 공개돼, 두 사람의 끈끈한 관계를 짐작케 했다.

박혁권은 이수연에게 새로운 인생을 살게 만들어준 은인이자, 매번 위기에 처한 이수연을 돕는 조력자 ‘미스터 장’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다양한 작품에서 몰입감 넘치는 연기력을 펼쳐온 박혁권이 '여우각시별'을 통해 그간 선보였던 인물들과는 또 다른 면모로 폭넓은 캐릭터 소화력을 자랑해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한편, 박혁권이 출연하는 SBS 월화드라마 '여우각시별'은 다음주 마지막 방송만을 남겨두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