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프로이별러 김나영 '그 한마디' 뮤비…이성경, 뱀파이어 열연으로 화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홍승한기자]가수 김나영의 두번째 정규 앨범의 타이틀곡 ‘그 한마디’ 뮤직비디오가 화제다.

지난 15일 공개된 김나영의 뮤직비디오에는 평소 러블리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성경이 인간과 슬픈 사랑에 빠진 뱀파이어 역을 맡아 가슴 시린 사랑을 절절히 표현하며 뮤직비디오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성경은 뱀파이어라는 힘든 역할임에도 촬영 내내 높은 집중력과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이며 현장에 있던 스탭들을 감동 시켰다는 후문이다.
스포츠서울

이번 ‘그 한마디’의 뮤직비디오는 이성경이 뱀파이어 역을 맡아 눈길을 사로잡은 것을 비롯하여 이성경의 열연과 함께 뛰어난 영상미와 스토리에 있어서도 한 편의 영화 같은 소재로 네티즌들의 찬사를 얻고 있다.

특히, 뮤직비디오를 감상한 네티즌들은 김나영 공식 페이스북 등에 스포형식으로 공개한 대략적인 스토리집이 있음에도 공개되지 않은 스토리에 대한 다양한 해석들을 내놓으며 설전을 벌이는 등 큰 관심을 보이고있다.

한편, 뛰어난 영상미와 깊이 있는 스토리, 이성경의 열연이 빛나는 김나영의 ‘그 한마디’ 뮤직비디오와 두 번째 정규 앨범 [inner]의 전곡은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김나영은 12월 29일 전주와 12월 30일, 12월 31일 양일간의 서울콘서트를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hongsfilm@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