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30 (목)

홍수현, '쇼 프리티' 현장 비하인드컷 '사랑하면 예뻐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홍수현이 빛나는 여신 비주얼을 뽐냈다.

채널A 플러스의 뷰티 프로그램 ‘쇼 프리티’에서 MC를 맡아 활약 중인 홍수현이 감탄을 부르는 미모와 함께 웃음 가득한 현장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15일 소속사 콘텐츠Y를 통해 공개된 사진 속 홍수현은 피부 관리 팁과 코스메틱 정보를 전달하는 뷰티 쇼의 수장답게 머리부터 발끝까지 스타일링을 자랑한다.

오버사이즈 청재킷과 짧은 청바지로 멋스러운 청청패션을 연출해 보이시한 매력을 발산하는가 하면, 별 모양 귀걸이와 가죽 팔찌, 유니크한 디자인의 반지를 레이어드하여 시크함을 더했다.

함께 공개된 또 다른 사진 속 홍수현은 정반대의 스타일을 소화했다. 밝은 에너지를 뿜어내는 홍수현의 사랑스러움을 한층 돋보이게 하는 오렌지 빛 블라우스로 쇄골 라인을 드러냈다. 얼굴을 쓸어 올리는 ‘쇼 프리티’만의 인사 포즈를 취한 채 지어 보인 홍수현의 해사한 미소가 촬영장을 환하게 밝혔다.

‘쇼 프리티’에서 홍수현은 건조함을 날려주는 클렌징 팁, 수분 가득 피부를 위한 1일 1팩 법, 애교살 동안 메이크업 등 자신만의 피부 관리 노하우를 공개하며 연예계 대표 동안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솔직 털털한 입담과 열정적인 리액션을 선보이며 프로그램을 이끌고 있다.

홍수현을 비롯한 레이양, 김소희가 진행하는 채널A 플러스의 뷰티 프로그램 ‘쇼 프리티’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콘텐츠Y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