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뷰티인사이드' 안재현, 이다희에 "내 꿈은 이제 당신" 심쿵 고백[Oh!쎈리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조경이 기자] 안재현이 이다희에게 사랑하는 마음을 솔직하게 고백했다.

6일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뷰티인사이드'에서 강사라(이다희)가 정혼자 최기호(김영훈)와 백화점에서 쇼핑을 하던 중 다툼이 생겼다. 커피가 사라의 구두에 쏟아졌다. 이때 류은호(안재현)이 나타나 사라의 구두를 닦아줬다.

은호는 사라에게 "연락 왜 안했어요? 부른다더니?"라고 물었다. 사라는 "지금 부를게"라고 미소를 지었다.

두 사람은 은호의 단골집인 포장마차에서 오붓하게 데이트를 했다.

사라가 은호에게 왜 신부가 되려고 하냐고 물었다. 은호는 "그냥, 이유는 없어요. 꿈이에요. 아주 오래전부터"라고 답했다.

사라는 "살아남고 싶어서 얕보이기 싫어서 그런 이유들이 모여서 날 만들었어요. 그게 습관이 됐어요. 좋아요. 알겠어요. 물러날게. 신한테 양보할게"라고 이야기했다.

은호는 "왜 마음대로 양보해요? 나도 찾고 싶어요. 내 꿈이 그쪽으로 바뀌어버린 이유"라고 고백했다.

사라는 "착한 사람 좋아한다며? 난 나쁜 사람이야. 거짓말도 했잖아. 착한 사람이랑 나쁜 사람이랑 뭘 할 수 있겠어. 친구사이라도 할까?"라고 물었다. 이에 은호는 "남녀 사이에 친구가 어디 있어요"라고 박력있게 대답했다.

rookeroo@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