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미스마' 최광제, 괴한에 피습..절체절명 위기 속 핏빛 카리스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천윤혜기자]‘미스 마’ 윤해영의 보디가드가 된 최광제가 갑작스러운 습격으로 처음 극한의 위기를 맞았다.

지난 SBS 주말 특별기획 ‘미스 마, 복수의 여신’ 방송에서 최광제는 살해 위협에 시달리는 윤해영의 경호를 맡게 됐다. 그런 가운데, 머리에 부상을 입고 피투성이가 된 최광제의 모습이 포착돼 충격을 안기고 있다. 더욱이 장정 대여섯 정도는 순식간에 제압할 정도의 뛰어난 싸움 실력을 자랑하던 최광제가 괴한들을 상대로 목숨 건 ‘사생결단 혈투’를 벌여 긴장감을 고조시킨 상황.

공개된 스틸 속 최광제는 윤해영을 뒤로한 채 이제껏 본적 없는 살기 가득한 카리스마를 뿜어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심장을 얼어붙게 만드는 최광제의 냉기 서린 눈빛과 표정이 절체절명의 위기 상황에 직면했음을 말해준다. 윤해영 촬영장에 갑자기 나타난 주먹들을 모두 물리친 뒤에도 의미심장한 표정을 짓고 있는 최광제. 더불어 옷 속에 감춰져 있던 강렬한 ‘늑대문신’이 공개돼, 윤해영을 둘러싼 음모의 배후와 최광제가 어떤 연관성이 있는 것인지 의문을 더한다.

과연 윤해영의 목숨을 노리는 자가 누구인지, 쓰러져있는 남자를 보며 최광제는 왜 깊은 고민에 빠진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는 ‘미스 마, 복수의 여신’ 17~20회 방송은 오늘(3일) 토요일 오후 9시 5분 SBS에서 방송된다.

사진=엘엔컴퍼니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