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B1A4 신우, '미스마'로 첫 정극 도전… 연기력 합격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WM엔터테인먼트 © News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보이그룹 B1A4(비원에이포) 신우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신우는 지난 11월6일 처음 방송한 SBS 주말드라마 '미스 마:복수의 여신'(극본 박진우/연출 민연홍/이하 '미스마')에서 무지개 마을의 파출소에서 근무하는 순경 배도환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다.

신우는 첫 정극 도전이라는 것이 무색할 정도로 중견 배우들 사이에서 밝고 부드러운 에너지로 존재감으로 극의 활기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신우가 맡은 배도환은 아직 경찰로서의 사명감은 없지만 서은지의 등장 이후로 그의 마음을 얻기 위해 어느새 민중의 지팡이 노릇을 하기 시작하는 인물이다.

신우는 첫눈에 반한 서은지(고성희 분)를 향한 직진 러브를 선보이며 매회 핑크빛 기류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지난 회에는 서은지와 미스 마(김윤진 분) 사이의 대화 내용을 알아차리는 장면이 등장해 예상치 못한 전개로 또 다른 반전이 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신우는 적은 분량임에도 불구하고 다소 무거울 수 있는 극 중 분위기를 밝게 전환시키며 탄탄한 핫바디에 부드러운 미소로 여심을 자극하고 있다.

지난 2011년 그룹 B1A4로 데뷔한 신우는 2012년 KBS 시트콤 '선녀가 필요해'에 출연해 '만찢남'으로 등장해 데뷔와 동시에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바 있다. 이후 뮤지컬 '체스', '삼총사', '햄릿'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호소력 짙은 안정된 가창력과 연기로 차세대 뮤지컬 배우로 각광받았다.

한편 신우가 속한 B1A4는 개별 활동에 집중하고 있다.
breeze52@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