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god, 20주년 기념 콘서트 10분만 전석매진 '명불허전 레전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그룹 god(이하 지오디)가 명불허전 레전드가 귀환했음을 입증했다.

지난 19일 순식간에 몰린 팬들에 의해 god 20주년 기념 콘서트 예매사이트의 서버가 다운되는가 하면, 단 10분 만에 전석이 매진되어 국민그룹다운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특히 지난 2014년 12년 만에 완전체로 컴백하며 가진 데뷔 15주년 콘서트에 이어 매년 팬들을 만나고 있는 지오디는 매 공연마다 솔드아웃을 기록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오는 11월 30일부터 화려하게 열릴 god 20th Anniversary Concert 'GREATEST'에서 지오디는 함께 웃고 울었던 20년의 기억과 추억을 소환하며 다채로운 무대로 관객들을 찾아간다. 남녀노소 사랑 받는 지오디의 친근함과 그들의 음악이 가진 특유의 감성, 그리고 오랜 시간의 이야기가 만나 또 어떤 추억이 만들어질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JTBC '같이 걸을까'를 통해 17년만의 완전체 예능으로 본격적인 20주년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린 지오디는 이번 콘서트와 함께 새로운 앨범까지 발매, 더욱 뜻 깊은 공연으로 연말을 달굴 예정이다.

한편 식을 줄 모르는 ‘god 파워’를 선보인 god 20th Anniversary Concert 'GREATEST'는 오는 11월 30일부터 12월 2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