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어게인TV]'제3의 매력' 서강준♥이솜, 연인 싸움도 칼로 물베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원해선 기자] 서강준, 이솜 연인 싸움도 칼로 물베기였다.

19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제3의 매력’(연출 표민수|작가 박희권, 박은영)에서는 이영재(이솜 분), 온준영(서강준 분)의 연애 대서사시가 그려졌다.

이영재는 자신을 끌고 나온 온준영에 “뭐 어떤거? 넌 뭐 때문에 그렇게 화가 나는 건데”라고 따졌고, 입장 바꿔 생각해보라는 그에게 “화 나겠지 그래 너도 입장 바꿔서 생각을 해봐 너 생일날 내가 연락 한통 없었어 안 서운하겠어?”라고 날을 세웠다.

온준영은 “서운해 그런데 난 너한테 연락 못해 네가 저 사람한테 입장 정리 제대로 안 했으니까”라고 화를 냈고, 그 와중에 최호철(민우혁 분)이 나와 “말씀 중에 죄송하지만 저희 식사 자리가 안 끝나서요”라며 불을 붙였다.

이영재는 “호철씨 오늘 같이 밥 먹어줘서 고마워요”라고 중재에 나섰고, 이에 최호철은 먼저 자리를 벗어났다. 온준영은 “나 너 못 믿는 거 아니야 믿어 네가 저 사람이 좋아서 밥 먹고 있는 거 아닌 것도 알고. 그런데 이렇게 중요한 생일에 네가 저러고 있다는 게 너무 이해가 안돼”라며 서운한 이유를 설명했다.

이영재 역시 “홧김에 그랬어 나도 너랑 같이 오고 싶어서 예약까지 했는데 네가 그렇게 중요하게 생각하는 생일날 연락 한통 없었다는 게 이해가 안가”라며 갈등을 빚었다.

헤럴드경제

온준영은 이영재와 화해를 하기 위해 샵을 찾아갔고, 샵에서 진상을 부리며 폭력을 휘두르는 조직원을 발견했다. 그때 최호철 역시 달려갔고, 두 남자는 조직원 두 명을 검거했다. 이영재는 “두 분 다 오늘 고마웠어요”라고 인사했고, 백주란(이윤지 분) 역시 “집안에 의사 하나 경찰 하나 있어야 한다더니 조상님 말씀 틀린 거 하나 없어”라고 농담을 하며 세 사람 사이에 흐르는 어색한 기류를 풀어보려고 했다.

두 여자가 화장실을 가 자리를 비운 사이 최호철은 자신으로 인해 오해가 생긴 것 같다고 사과했다. 이에 그의 마음을 간파한 온준영은 “저 오해 안 합니다. 대체 왜 이러는 겁니까?”라며 저의를 물었다. 최호철은 속아 넘어가지 않는 그에게 “저 영재씨 좋아합니다. 물론 저 혼자의 마음이지만요”라고 속마음을 고백했다. 이에 온준영은 “지금 그 말을 나한테 해도 된다고 생각합니까?”라며 기가 막혀 했고, 최호철은 “그래야 저 자신한테 덜 비겁해질 것 같아서요”라고 당당히 말했다.

술을 마신 온준영은 이영재를 보고는 “영재야”라며 눈물을 보였다. 연인을 끌어 안은 온준영은 "영재야, 나 너한테 사과 안하고 가려고 했다. 영재야, 영재야, 너 이거 알아야한다. 내가 너를 얼마나 많이 사랑하는지"라고 외쳤다. 둘은 그렇게 화해를 했다.

방송말미 이영재가 지난 날을 후회하는 대사를 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