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POP이슈]"유혜원과 연애中?" 승리, 올해만 두 번째 열애설‥이번엔 인정할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박서현기자]

헤럴드경제

승리 양혜원/사진=민은경기자-샛별당 제공


빅뱅 승리가 신인배우 유혜원과 열애설에 휩싸였다. 올해만 두 번째 열애설이다. 이번엔 인정할까.

19일 승리와 신인배우 유혜원의 연애설이 대만의 연예매체로부터 퍼졌다. 대만 ET투데이는 "승리가 유혜원과 열애 중이라는 사실이 빅뱅 팬들 사이에서 확산되고 있다"며 열애설을 제기했다.

또한 이 매체는 승리와 유혜원의 인스타그램을 증거로 들며 두 사람이 각각 같은 시기에 비슷한 장소에서 찍은 사진을 올렸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중국의 SNS 웨이보에는 승리와 한 여성이 YG엔터테인먼트 사옥에서 빠져나와 함께 차를 타는 모습도 공개했다. 사진 속의 여성이 유혜원이라는 주장을 함께 덧붙이기도.

대만 뿐만 아니라 중국에서도 승리와 유혜원의 연애설에 큰 반응을 보이고 있다. 중국의 대형 포털 사이트 시나에서는 이미 두 사람의 이름이 검색어 상위권에 링크돼 있기도 하다. 이로서 승리는 올해만 두 번째로 열애설에 휩싸이게 됐다. 앞서 지난 6월에는 일반인 여성과 교제 중이라는 열애설에 휘말렸지만 사실 무근이라고 공식 석상에서 직접 부정한 바 있다.

승리의 열애설 상대인 유혜원에게도 많은 대중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신인배우 유혜원은 지난 8월 배두나, 손석구 등이 소속돼있는 샛별당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본격적으로 데뷔를 준비 중인 신예. 그간 뷰티, 피팅 모델 등으로 경력을 쌓은 유혜원은 인형 같은 미모와 몸매로 SNS 상에서 큰 화제를 받고 있다.

승리는 유혜원과의 열애설을 인정하게 될까. 솔로 활동 및 예능 출연 등으로 최고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는 승리와 신인배우 유혜원 두 사람의 입장 표명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