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6 (월)

효민, 디지털 싱글 ‘망고(MANGO)’…중국 최대 MV사이트 인위에타이 차트 상위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지털 싱글 ‘망고(MANGO)’

메트로신문사

가수 효민. 사진/ 써브라임아티스트 에이전시


가수 효민의 디지털 싱글 ’망고(MANGO)’가 중국 최대의 MV사이트 인위에타이에서 정상을 지키며 한류 여신의 저력을 입증하고 있다.

지난 9월 공개된 효민의 디지털 싱글 ’망고(MANGO)’가 발매 한달이 지난 현재까지도 인위에타이 한국 지역 차트에서 1위와 중국 지역 차트 3위, 전체 차트 4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특히 효민은 중국판 ‘프로듀스101’인 ‘창조101’에서 파생되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걸그룹 화전소녀 보다도 높은 순위를 자랑하고 있다.

메트로신문사

가수 효민. 사진/ 써브라임아티스트 에이전시


효민은 앞서 발매한 'Nice Body', 'Sketch'로 중화권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쳤으며 미국 빌보드 내 중국 V차트에서 정상의 자리를 차지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얻어왔다. ‘망고(MANGO)’로는 더 성숙하고 넓어진 음악 세계를 구축하며, 여자 솔로 가수로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

이처럼 중화권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효민은 명불허전 아시아 한류 스타의 위상을 입증, 명실상부 대세 행보를 걸으며 다양한 활동으로 팔색조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최성재 기자 csj@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