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좋아해요" '여우각시별' 이제훈, 채수빈에 '심쿵' 고백♥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김수형 기자]'여우각시별'에서 이제훈이 마침내 채수빈에게 고백했다.

15일 방송된 SBS 예능 '여우각시별(연출 신우철,극본 강은경)'에서 수연(이제훈 분)이 여름(채수빈 분)에게 마음을 고백했다.

서군은 화재 진압중인 비행기에 탄 승객들의 탈출을 도왔다. 공항이 혼잡하지 않게 서둘러 조치를 취했다. 인우도 현장 관리에 나섰다. 수연은 사고기 인명구조 현황을 서군에게 물었다. 여름이 현장 쪽으로 직접나가 뭐라도 하고 싶다고 부탁했다. 하지만 서군은 "안 된다"면서 업무복귀 또는 가족대기실에서 母를 기다리라고 했다. 수연은 여름은 가족대기실로 데려다주겠다고 했으나 여름은 "나도 어디인지 안다"며 거절했다.

그러자 수연은 자리를 떠나려는 여름에게 "같이 있어줄까"라면서 "그걸 묻는건데, 난 지금"이라며 조심스럽게 말을 꺼냈다. 여름은 무슨 뜻인지 물었고, 수연은 "걱정하지 말라고 한다고 걱정안할 상황아니고, 업무 복귀할 기분도 아니고 마음이 힘들 것 같았다"면서 "같이 있어주면 도움이 될까 싶어서, 뭐 그런 뜻으로"라고 둘러댔고, 여름은 "아 그런 뜻으로"라면서 "괜찮다, 혼자서도 괜찮을 것 같다"며 혼자 자리를 떠났다.

OSEN

그럼에도 수연은 여름이 계속해서 걱정됐고, 여름에게 母의 존함을 묻더니, 여름을 대신해 승객들이 대피한 곳으로 향했다. 그리곤 수많은 승객 속에서 여름의 母를 찾았다. 이때, 비행기에서 여성 부상자 한 명이 발생했단 말을 듣곤 걱정했다. 인우는 혼자 걱정 중인 여름에게 "크게 다친 승객이 없다"면서 현재까지의 상황보고를 전했다. 여름은 그제서야 안심했다. 그 사이, 잠시 정신이 희미해졌고, 마침 수연이 나타나 얼음찜질을 해주며 응급처치, 여름 대신 여름의 母 옆을 지켰다.

OSEN

여름은 무사히 도착한 母를 보고 눈물이 터졌다. 멀리서 母와 재회한 여름을 보며 수연은 안심하곤 다친 팔을 웅켜감싸며 자리를 피했다. 여름母는 혼자 집으로 가겠다고 했고, 여름은 걱정했다. 母는 여름에게 "비행기에서 얼음찜질해준 네 친구"라고 수연에 대해 말을 꺼냈다. 고맙다고 신세를 많이졌다고 전해달라고. 여름은 "그게 누구냐"며 궁금해했다. 이어 보안팀에게 누군지 물었고, 보안팀에선 수연에게 물어보라고 했다.

OSEN

여름은 수연의 가방을 들고 수연을 찾아왔다. 여름은 기다렸고, 수연은 아픈 팔을 쥐며 고민했다. 그 사이, 비가 내렸고, 수연이 우산을 들고 나타났다. 여름은 오른팔을 못 쓰는 수연을 걱정, 팔을 다쳤냐고 물었다. 수연은 "신경쓸거 없다"면서 자리를 떠나려 했다.

OSEN

이때,여름이 혹시 비행기에서 母를 만났냐고 질문수연은 "아니다"라고 거짓말했다. 여름은 거짓말임을 알아챘고, 왜 비행기까지 들어갔는지 물었다. 수연은 "그럼 한여름씨는 왜 여기까지 온거냐"고 했다. 여름은 "궁금해서 왔다, 남 모르게 선행베푸는거 좋아하냐"고 질문,수연은 게속 "아니다"고만 대답했다. 이에 여름은 마지막으로 "혹시 그럼 나 좋아해요?"라고 물었고, 수연은 잠시 숨 죽이더니 "네"라고 대답하며 자리를 떠났고 ,여름은 그 자리에서 얼어버렸다.

/ssu0818@osen.co.kr

[사진] '여우각시별' 방송화면 캡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