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POP이슈]"이보다 기쁠 수 없어" 유승준, 쌍둥이 득녀‥아이만 넷 가장

댓글 7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박서현기자]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사진=유승준 웨이보


유승준이 쌍둥이 딸을 품에 안으면서 다둥이 아빠에 등극했다.

12일 유승준은 중국 웨이보를 통해 "사랑하고 감사합니다. 이보다 더 기쁘고 감사할 수 없습니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저는 이미 너무 많은것을 얻은 사람입니다. 감사하고 감사하고 사랑하고 또 사랑하고 살겠습니다. 하나님께 감사하고 여러분께 감사합니다"라고 쌍둥이 딸을 얻은 소감을 전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유승준이 갓 태어난 두 딸을 품에 안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벅찬 감동이 사진 안에서도 느껴진다.

이로서 유승준은 아내 오유선과 결혼 후 아들 둘, 딸 둘을 가진 다둥이 아빠 대열에 합류하게 됐다.

1990년대 최고의 인기를 누리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던 유승준은 지난 2002년 군입대 시기가 다가오자 미국 시민권을 선택해 병역 면제 의혹에 휩싸였다. 병무청은 출입국 관리법 11조에 의거 법무부에 입국금지를 요청했고, 법무부는 유승준에게 입국 금지 조치를 내렸다.

이후 유승준은 한국에 들어오지 못한 채 중국 성룡이 이끄는 엔터테인먼트사와 전속 계약을 맺고 활발히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그 사이 세금 의혹에 휩싸이기도 했지만 "미국과 중국에 다 성실하게 신고하고 있다. 세금 문제에 한 점 의혹도 없다"고 밝히기도 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전체 댓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