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5 (일)

"이상화·곽윤기부터 문가비까지"…'정글의 법칙 in 라스트 인도양', 첫 공식포스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funE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BS funE | 강선애 기자] SBS '정글의 법칙 in 라스트 인도양‘의 첫 번째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19일 공개된 포스터에는 ‘정글의 법칙 in 라스트 인도양’의 히든 멤버 이상화X곽윤기를 비롯해 배우 김성수, 모델 문가비, 가수 정세운, NCT 루카스, 위키미키 김도연, 작곡가 돈스파이크, 방송인 붐 등 새로운 병만족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정글인’이 된 듯 멤버들과 자연스럽게 포즈를 취한 이상화, 곽윤기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앞서 제작진은 티저 예고편을 통해 이상화와 곽윤기, 그리고 이용대의 거친 활약상을 공개하면서 ‘정글을 집어삼킬 그들이 온다’고 표현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자아낸 바 있다. 실제로 제작진은 “국가대표 출신 스타들이 함께한 만큼 기존 ‘정글’을 훨씬 뛰어넘는 장면들이 있을 것”이라고 덧붙여 ‘역대급 정글’을 예고했다.

아름다운 인도양을 배경으로, ‘예측불허’ 혹독한 생존의 끝을 보여줄 ‘정글의 법칙 in 라스트 인도양’은 이상화X곽윤기X이용대를 포함해 총 16명의 특급 출연진이 함께할 예정이다. 오는 28일(금)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 다함께 Fun! SBSFunE 연예뉴스 [홈페이지]

☞ 공식 SNS [페이스북] 앱 다운로드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저작권자 SBS플러스 & SBS콘텐츠허브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