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강기영, '아는 와이프' 오늘(12일) 특별출연…"양희승 작가와의 인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텐아시아

tvN ‘아는 와이프’의 강기영/사진제공=tvN

배우 강기영이 tvN 수목극 ‘아는 와이프’(연출 이상엽, 극본 양희승)에 특별 출연한다.

‘아는 와이프’ 제작진은 12일 웃음을 몰고 온 특급 카메오 강기영의 촬영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강기영은 범상치 않은 아우라로 등장해 주혁 역의 지성과 마주하고 있다. 그의 남다른 표정 변화도 포착됐다. 제작진에 따르면 강기영은 눈빛만 봐도 짐작할 수 있듯 속사포 대사를 내뱉고 있는 중이다. 이미 다수의 작품을 통해 개성 넘치는 연기를 보인 강기영이 어떤 열연을 펼칠지 기대를 높인다.

‘아는 와이프’는 주혁(지성)과 우진(한지민)의 로맨스 외에도 은행원들의 고충을 담아낸 오피스 코미디로 공감 어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과거에서 눈을 뜬 주혁과 우진이 운명을 어떻게 바꿀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상황에서 강기영의 코믹 열연이 극에 보다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아는 와이프’ 제작진은 “기꺼이 특별 출연에 응해준 강기영이 200% 이상의 활약을 펼쳤다”며 “과거로 돌아간 주혁과 우진의 선택과, 두 사람이 어떤 현재를 맞이할 것인지 그 변화도 공개된다. 종영까지 4회만을 남긴 ‘아는 와이프’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설명했다.

강기영은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박유식으로 맛깔스러운 연기를 선보이며 대세 반열에 올랐다. 최근 개봉한 영화 ‘너의 결혼식’도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고교처세왕’ ‘오 나의 귀신님’ ‘역도요정 김복주’ 등 양희승 작가의 작품에 출연하며 존재감을 보였다. 강기영은 양희승 작가와의 끈끈한 인연으로 바쁜 스케줄에도 특별 출연에 응하며 의리를 과시했다고 한다.

‘아는 와이프’ 13회는 12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