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5 (토)

강기영, '아는 와이프' 특별 출연…지성·장승조와 코믹 열연 펼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강기영이 '아는 와이프'에 특별 출연한다.

12일 케이블TV tvN 수목드라마 '아는 와이프'(연출 이상엽·극본 양희승)측은 특급 카메오 강기영의 촬영 스틸컷을 공개했다.

강기영은 '고교처세왕'부터 '오 나의 귀신님' '역도요정 김복주'까지 양희승 작가의 모든 작품에 출연하며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이렇듯 양희승 작가와 끈끈한 인연을 이어왔던 강기영은 바쁜 스케줄에도 특별 출연에 응하며 특급 의리를 과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기영은 범상치 않은 아우라로 등장해 주혁 역의 지성과 맞대면한다. 다이내믹하게 변화하는 표정과 능청스러운 눈빛만 봐도 쉼 없이 속사포처럼 내뱉는 대사가 음성 지원될 정도. 이미 다수의 작품을 통해 강기영의 재기발랄하고 개성 넘치는 연기는 입증된 바 있어 그가 '아는 와이프'에서 어떤 열연을 펼칠지 기대를 높인다.

'아는 와이프' 제작진은 "기꺼이 특별 출연에 응해준 강기영이 200% 이상의 활약을 펼쳤다. 지성, 장승조와의 케미는 단연 최고"라며 "과거로 돌아간 주혁과 우진의 선택과 두 사람이 어떤 현재를 맞이할 것인지 그 변화도 공개된다. 종영까지 4회만을 남긴 '아는 와이프'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