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할머니네 똥강아지’ 이로운 “제 꿈은 중국 진출” 양요섭 만났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신문 En]

서울신문

‘할머니네 똥강아지’ 이로운


‘할머니네 똥강아지’ 아역배우 이로운이 중국 진출 꿈을 밝혔다.

16일 방송된 MBC 시사교양 프로그램 ‘할머니네 똥강아지’에는 하이라이트 양요섭에게 춤을 배우는 아역배우 이로운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이로운은 새로운 특기를 만들기 위해 춤 학원 강습을 받았다. 로운은 “저는 중국진출이 꿈이다. 그럴려면 특기가 있어야 할 것 같았다. 춤이 쉬울 것 같아서 춤으로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로운은 댄스 학원 연습실을 찾았다. 모모랜드 ‘뿜뿜’ 댄스를 열심히 연습했지만 아직 미숙한 모습을 보였다.

선생님이 “대회 나갈 사람?” 이라고 묻자 이로운은 “저요. 못하지만 해보기라도 해야죠”라고 당당하게 손을 들어 놀라움을 자아냈다.

강습을 맡은 선생님은 아직 능숙하지 못한 로운의 실력에 “아직 대회를 나가는 건 무리다”라면서도 “열심히 하면 될거야”라고 격려했다.

로운은 대회 선정곡으로 하이라이트의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를 고르고 계속 춤을 연습했다. 손자의 열정에 반한 할머니는 어디론가 전화하며 춤 선생님을 섭외했다. 할머니가 섭외한 사람은 다름 아닌 하이라이트 멤버 양요섭이었다.

양요섭을 만난 로운은 자신의 사인이 적힌 포켓몬카드를 선물했다. 양요섭은 “이렇게 소중한거 줘도 되냐”라고 감동하며 “연습한 춤 조금 보여줘요”라고 관심을 보였다. 양요섭의 격려에 로운은 조금씩 자신감을 되찾았다.

이어 양요섭은 로운에게 포인트 안무를 보여주며 함께 춤을 췄다. 또 양요섭은 “로운이 온다고 해서 선물을 준비했어요”라며 “하이라이트 앨범이랑 솔로 앨범이에요”라고 전했다. 감동한 로운은 감사 인사를 건네며 “춤 대회에서 우승 각이죠”라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 부담없이 즐기는 서울신문 ‘최신만화’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