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큐티섹시"..사나, 여름 여신의 꽃미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트와이스 인스타그램


[헤럴드POP=이지선 기자]그룹 트와이스의 멤버 사나가 여름 컴백과 함께 꽃미모를 자랑했다.

15일 가수 사나는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날씨 더운거고 뭐고 다 이겨버리는 우리 원스들 그 에너지 넘치는 목소리는 어디서 오는거죠?! 정말 대단한 힘을 가진 사람들이야 아주♥ 이제 막 활동 시작했는데 그런 원스를 위해서 역조공을 저희와 함께 아큐브에서도 준비해주셨는데! 맛있게 먹었나요 우리원스들?♥ㅎㅎ 머리도 원스들이 좋아할거 같아서 내가 하고싶다해서 한군데...♥ㅋㅋ크킄 가져원쓔!>< "라는 글과 함께 다수의 사진과 동영상을 게재했다.

헤럴드경제

트와이스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과 영상에서 사나는 올림 머리를 뽐내며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 레드립으로 포인트를 줘서 메이크업을 완성시켰다.

이어 사나는 한쪽 어깨를 드러낸 채 스트라이프 패턴의 오프숄더 옷을 코디했고, 여름 여신 다운 상큼한 면모를 보여 시선을 끌었다.

헤럴드경제

트와이스 인스타그램


한편, 사나가 속한 트와이스는 지난 9일 발매한 새 앨범 '서머 나잇(Summer Nights)' 타이틀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