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고등학생 때 쓴 아껴둔 곡"…백예린, 청하 컴백 지원사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컴백을 앞둔 솔로 아티스트 청하의 새 미니앨범에 궁금증이 모인다.

청하는 14일 0시 공식 SNS,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블루밍 블루(Blooming Blue)’ 트랙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신비롭고 몽환적인 느낌의 비트와 피아노 사운드가 귓가를 사로잡는 1번 트랙 ‘BB’를 시작으로, 청량한 트로피컬 사운드를 기반으로 펼쳐지는 아름다운 멜로디, 청하의 견고해진 목소리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러브 유(Love U)’가 담겼다.

이어 시원한 일렉트로닉 사운드 위에 더해진 청하의 보컬이 인상적인 ‘체리 키세스(Cherry Kisses)’, 점점 고조되는 기타 스트로크가 듣는 이들의 감정 폭을 극대화시키는 ‘드라이브(Drive)’, 꾸미지 않은 청하의 목소리처럼 맑고 순수한 사랑의 표현을 섬세하게 그린 ‘프롬 나우 온(From Now On)’까지 총 다섯 트랙이 청하의 미니 3집에 수록됐다.

앨범의 피날레를 장식하는 5번 트랙 ‘프롬 나우 온(From Now On)’은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 백예린의 자작곡이다.

백예린은 지난 12일 자신의 SNS 계정에 청하의 미니 3집 트랙리스트 이미지와 함께 “운 좋게 예전부터 (청하)언니와 알고 지내게 돼서 제가 고등학생 때 썼던 아껴둔 곡을 드리게 됐다. 곡과 가사가 언니와 잘 어울려서 기분 좋게 녹음도 하고 재밌었다”고 앨범 참여 계기를 밝혔다. 이어 “앨범 나오면 많이 들어달라. 모든 곡들이 분명히 좋을 것”이라고 청하를 향한 응원 메시지를 남겼다.

'와이 돈츄 노우(Why Don’t You Know)’와 ‘롤러코스터(Roller Coaster)’에 이어 3연속 히트를 노리는 청하의 세 번째 미니앨범 ‘블루밍 블루(Blooming Blue)’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MNH 엔터테인먼트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