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마마무 소속사 RBW, 보이그룹 '원어스' '원위' 하반기 데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원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이재훈 기자 = 그룹 '마마무' 소속사인 RBW가 하반기에 보이그룹 두 팀을 데뷔시킨다.

13일 RBW는 "'원어스'(ONEUS)는 아이돌그룹 데뷔를 준비했던 'RBW 보이즈'이며, '원위'(ONEWE)는 아이돌 밴드"라며 "두 팀은 음악적 스타일은 다르지만 오랜 기간 함께 연습하며 우정을 쌓아왔다. 하나의 스토리를 만들어 하반기 데뷔를 목표로 준비 중에 있다"고 밝혔다.

원어스는 엠넷 '프로듀스101 시즌 2'에 출연한 이건희, 여환웅과 JTBC ‘믹스나인’을 통해 주목받은 서호(이건민), 레이븐(김영조), 이도, 시온 등으로 구성한 6인조 보이그룹이다.

팀명에 '한 사람 한 사람의 힘이 모여 진정한 하나(One)가 돼가는 우리(Us)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의미가 담겼다.

뉴시스

원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원위는 보컬 용훈, 기타 강현, 드럼 하린, 키보드 동병, 베이스 키아 등으로 구성한 5인조 밴드다. 팀명에 '세상을 밝히는 우리(We) 힘으로 진정한 하나(One)를 만들겠다'는 포부가 담겼다.

RBW는 "두 팀은 지난해 11월부터 데뷔 프로젝트 'RBW 연습생 Real Life 데뷔하겠습니다'를 통해 총 6회에 걸쳐 공연을 진행하며 매회 전 석 매진을 기록하는 등 일찌감치 두터운 팬덤을 형성했다"고 자랑했다.

realpaper7@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