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4 (금)

'프로듀스48' 이가은vs장원영vs미야와키 사쿠라, 첫 번째 1등 주인공 발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우빈 기자] '프로듀스48' 첫 번째 1등과 함께 최초 탈락자가 발표된다.

13일 방송되는 Mnet '프로듀스48'에서는 96명 연습생 중 첫 번째 1등을 차지할 주인공이 공개된다.

2주 연속 온라인 투표 1위를 기록했던 이가은과 '내꺼야(PICK ME)' 센터로 확실하게 눈도장을 찍은 미야와키 사쿠라, 그룹 배틀 평가에서 2위와 150표 가까이 차이를 벌리며 1위를 차지한 야부키 나코, 4회 방송 직후 국내 대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이름을 올리며 이목을 집중시킨 장원영 중 첫 번째 1등이 나올 것인지 관심이 집중된다.

또한 지난 7일 집계된 집계된 온라인 투표 결과를 종합해 다음 단계로 올라갈 58명의 연습생이 확정됐다. 아이오아이 멤버로 선발된 김세정, 워너원 멤버로 선발된 박지훈이 각각 '프로듀스101' 시즌1과 2의 첫 번째 순위 발표식 1등이었던 만큼, 이번 순위 발표식의 1등도 데뷔 안정권에 들 것이 기대되는 상황.

1천 표의 베네핏으로 야부키 나코, 허윤진, 고토 모에가 TOP3에 오르는 등 그룹 배틀 평가에서 반전 결과가 속출했고, 무대로 눈길을 끈 연습생들이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됐기 때문에 5주차에 접어든 ‘프로듀스48’의 종합 순위가 어떻게 결정될지 예측할 수 없다.

한편 오늘(13일) 5회 방송이 끝난 후 오는14일 새벽 2시부터 '프로듀스48' 공식 홈페이지와 G마켓 모바일 앱에서 첫 번째 순위 발표식을 통과한 58명을 대상으로 국민 프로듀서의 두 번째 온라인 투표가 시작된다.

우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