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46333638 1082018071246333638 06 0602001 5.18.11-RELEASE 108 엑스포츠뉴스 47407626

'엠카 in TAIPEI' 워너원부터 선미까지, 대만 뜨겁게 달군 K팝 ★들

글자크기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대만 타이베이 현지를 뜨겁게 달궜던 ‘엠카운트다운 in TAIPEI’의 현장이 12일 Mnet에서 공개된다.

지난 5일 대만 타이베이 아레나에서 펼쳐진 ‘엠카운트다운 in TAIPEI’는 글로벌 팬들이 가장 보고 싶어하는 K-POP 스타 10팀의 라인업과 함께 아티스트와 팬이 직접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현지 팬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워너원, 펜타곤, 골든차일드, 더보이즈, (여자)아이들은 대만의 K-POP 팬들을 직접 만나 함께 게임을 하거나 팬들이 궁금한 점을 묻고 답하는 미니 팬미팅 시간을 가졌다. 특히 올해 데뷔한 (여자)아이들은 해외 팬들과 만나는 첫 자리인 만큼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고. 다섯 팀의 아티스트들은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즐기며 현지의 K-POP 팬들에게 한발 더 가까이 다가갔고, 아티스트와 팬 사이의 끈끈한 유대감을 형성했다.

이날 Mnet ‘엠카운트다운 in TAIPEI’ 스페셜 방송에서는 대만을 뜨겁게 달군 역대급 K-POP 아티스트들의 무대들을 만나볼 수 있다. 모모랜드, 골든차일드, 더보이즈의 에너지 가득한 무대와 다양한 매력이 돋보이는 CLC, 구구단, (여자)아이들, 개성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인 펜타곤과 아스트로의 무대가 펼쳐진다. 파워풀한 카리스마로 관객들을 열광케 한 워너원과 선미까지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들이 쉴새 없이 이어질 예정.

또한 ‘아시아 히트송’을 주제로 한 다양한 스페셜 스테이지들도 공개된다. 중화권의 비틀즈로 불리는 대만 국민 록밴드 MAYDAY오월천과 최근 대만 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구구(鼓鼓 #GBOYSWAG)의 무대가 펼쳐지며, CLC, 아스트로, 구구단, 펜타곤은 과연 선배 가수들의 히트송을 어떻게 재현했을지 오늘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