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9 (수)

트와이스, 시원+청량 '댄스 더 나잇 어웨이' 오늘(9일)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그룹 트와이스(TWICE)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가 드디어 공개된다.

트와이스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9일 자사 및 트와이스 SNS에 트와이스 스페셜 2집 '서머 나잇(Summer Nights)'의 온라인 커버 이미지를 공개하고 컴백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트와이스의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특별한 행복을 품고 살아가는 아홉 멤버들의 청춘을 표현한 업템포 팝곡이다. 트와이스만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담아내면서 한여름 무더위를 싹 가시게 할 만큼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을 자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선배 가수 휘성이 작사를 맡아 더욱 화제를 모았다. 휘성은 그동안 윤하의 '비밀번호 486', 티아라의 '너 때문에 미쳐', 에일리의 '헤븐(Heaven)' 등에 참여하며 작사가로 명성을 떨쳤다. '댄스 더 나잇 어웨이'로 트와이스와 휘성 조합이 성사된 가운데 휘성 특유의 감각적인 노랫말과 트와이스의 상큼, 발랄한 에너지가 만나 어떠한 시너지를 발휘할지 기대감이 증폭된다.

트와이스는 새 앨범 발매에 앞서 개인 및 단체 티저 이미지, 트랙리스트 티저, 뮤직비디오 티저, 댄스 티저, 음원 프리뷰 티저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9인 9색 서머걸'의 매력을 드러냈다. 이미지 티저로 우아한 여성미를 뽐냈고, 각종 영상 티저로는 경쾌한 리듬을 선보였다.

새 앨범 '서머 나잇'에는 타이틀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와 '칠렉스(CHILLAX)', '샷 스루 더 하트(Shot thru the heart)' 등 3곡의 신곡과 지난 4월 9일 발표한 미니 5집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수록곡 등 총 9트랙이 담긴다.

이중 '샷 스루 더 하트'는 트와이스 멤버 모모, 사나, 미나가 작사가로 참여해 주목을 받았다. 트와이스의 신곡에 세 멤버가 작사를 담당하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샷 스루 더 하트'는 레트로&스윙 느낌의 멜로디와 모든 걸 다 가진 한 소녀가 자신에게 관심 없어 하는 소년을 향해 솔직한 마음을 표현하는 가사가 어우러진 팝 댄스곡이다.

올여름을 더위로부터 시원하게 해줄 트와이스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9일 저녁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