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9 (수)

‘하트시그널2 스페셜’ 김현우는 불참.. 임현주·오영주, 속 시원히 털어놓을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하트시그널 시즌2’가 스페셜 방송으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지난 21일 ‘하트시그널 시즌2’ 측은 “김현우를 제외한 7인의 멤버가 스페셜 방송 녹화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멤버들의 근황을 비롯해 녹화 비하인드 등이 공개될 예정이다.

최종 커플로 성사된 김현우와 임현주, 정재호와 송다은의 근황 공개에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는 상황.

무엇보다 15일 방송된 최종 결정에서 임현주는 김현우를 선택했다. 오영주 역시 김현우를 선택한 가운데 김현우는 결국 임현주에게 달려갔다. 오영주를 선택할 것으로 보였던 김현우가 극적으로 임현주를 최종선택하면서 반전 결말을 내놓자 프로그램에 몰입한 시청자들의 원성이 높아졌다.

두 여자의 모든 사랑을 받은 김현우가 스페셜 방송녹화에 불참한 가운데, 임현주와 오영주가 속마음을 시원하게 공개할지 여부에도 관심이 쏠린다. 실제로 사귀는지 여부 역시 시청자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부분. 이 모든 걸 스페셜 방송에 담아낼 수 있을까.

한편, 이번 녹화에는 김현우를 제외한 7명의 멤버인 오영주, 임현주, 송다은, 김장미, 정재호, 김도균, 이규빈 등이 참여하며 김현우는 불참한다. 해당 녹화분은 오는 29일 채널 A 스페셜 방송을 통해 공개 될 예정.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